ms, ie11 32bit

카테고리 없음 2016. 1. 22. 14:24

(

http://answers.microsoft.com/ko-kr/ie/forum/ie11-windows_7/%EC%9C%887-64%EB%B9%84%ED%8A%B8/53517b1d-d18d-4b27-bbc8-4bdb42f43eea

)


작업 방법 1.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 체크해제

 

  1. Internet Explorer 를 열고 도구 메뉴(톱니바퀴 모양 아이콘, 단축키 : Alt키+X키)를 클릭 후 인터넷 옵션을 실행합니다.
  2. 인터넷 옵션창이 나타나면 고급 탭으로 이동 후 "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" 항목을 찾아 체크가 되어 있는 지 확인하고, 체크가 되어 있다면 체크해제 후 적용 - 확인을 클릭합니다.

 

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라면, 아래의 작업 방법 2를 진행합니다.

 

 

작업 방법 2. TabProcGrowth 제거 또는 제거 확인

 

TabProcGrowth 값을 제거하거나, 이미 제거한 상태라면 제거가 정상적으로 되었는 지 확인합니다.

  1. Windows 로고 키+ R 키를 눌러 실행창이 열리면 regedit 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.
  2.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실행되면 다음의 경로에 해당하는 값을 각각 제거합니다.

    HKEY_CURRENT_USER\Software\Microsoft\Internet Explorer\Main TabProcGrowth
    HKEY_LOCAL_MACHINE\Software\Microsoft\Internet Explorer\Main -TabProcGrowth
  3. 제거가 되었다면 아래의 작업 방법 3을 진행합니다.

 

작업 방법 3. 특정 웹사이트 접속 후 TabProcGrowth 값이 새로 생성되는 증상의 경우

 

TabProcGrowth 값이 제거된 것이 확인되었다면, 아래의 작업 방법을 진행합니다.

 

  1. Internet Explorer 를 열고 도구 메뉴(톱니바퀴 모양 아이콘, 단축키 : Alt키+X키)를 클릭 후 추가 기능 관리를 실행합니다.
  2. 추가 기능 관리 창이 나타나면 설치되어있는 추가기능들 중 해당 웹사이트에서 설치되는 추가 기능을 선택하여사용 안함으로 변경 후 증상을 확인합니다.
    (어떤 추가기능인지 모를 경우에는 Ctrl 키를 누른 채로 모든 추가기능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모두 선택하고, 모두 사용 안함을 클릭합니다. 이 후 증상을 확인해보신 후 증상이 사라졌다면, 하나씩 사용함으로 변경하면서 문제가 되는 추가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.)